정윤호닷컴 매일 성장하기

ProductStartupHabitFactoryBooksMemo
검색 카테고리 ProductStartupHabitFactoryBooksMemo

시그널플래너에서 내 보험을 점검해보세요. 하루 늦어진만큼 손해입니다.

정윤호
2022년 2월 15일 by 정윤호
4 min read
정윤호 프로필 이미지

제가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 해빗팩토리는 보험 분석 / 관리 앱 시그널플래너를 만들고 있습니다. 

현재 (2022.09.21일 기준) 5점 만점 기준으로 안드로이드는 4.9점, iOS는 4.8점의 평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가능한 이유는 저희의 목표가 다른 회사들과는 다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빗팩토리의 목표는 정확한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고객이 자신의 보험, 금융 상태를 더 잘 이해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보험은 꽤 큰 금액을 오랫동안 내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기가 가진 보험이 어떤 상태인지 잘 모르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내 보험을 제대로 알지 못하면 여러모로 취약해집니다. 유지하는 게 좋은 보험을 다른 사람의 조언으로 해지하기도 하고, 특약을 조정하거나 해지하는 게 나은 보험을 오랫동안 유지하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이 아니라 내가 잘 이해하고 있어야 이런 취약함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시그널플래너로 내 보험 점검 받기 

시그널플래너에서 내 보험을 점검해보세요.
하루 늦어진만큼 손해입니다.
자신있게 권합니다.

저희는 “고객 이익에 복무한다”를 회사의 제 1원칙으로 삼고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지인과 친구에게 추천할만한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스토어 링크

하루 늦은만큼 손해입니다. 시그널플래너를 통해 내 보험을 점검 받아보세요! 

 시그널플래너로 내 보험 점검 받기 

최신 글

정윤호 프로필 이미지
정윤호

핀테크 스타트업 해빗팩토리 공동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서비스를 기획/설계하고, 제품 조직과 함께 성장하는 것이 즐겁습니다.